울산시, ‘러시아 종합무역사절단’ 파견

울산--(뉴스와이어)--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러시아 종합 무역 사절단’이 파견된다.

울산시는 중소기업진흥공단과 공동으로 오는 10월 16일 ~ 10월 22일(7일간) 모스크바, 노보시비르스크 등에 ‘러시아 종합무역사절단’을 파견, 세일즈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참가는 금호섬유공업(주), 동운EMP(주), 용인금속(주), (주)모토웨어, (주)에스앤비, (주)엠시피, (주)영광공작소, (주)한텍테크놀로지, (주)현대알비 등 9개 업체로 구성됐다.

울산시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울산지역본부는 지난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청한 업체에 대해 KOTRA KBC(Korea Business Center)의 시장성 조사결과를 토대로 업체 현장실사를 거쳐 파견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

파견 업체는 도시별로 KOTRA KBC에서 제공하는 상담장에서 현지 바이어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자사 제품의 홍보, 구매상담 및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진출 타깃시장이 된 러시아 시장공약을 위해 파견하는 이번 무역사절단은 시장성이 높은 업체를 발굴하여 파견하므로 해당 중소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에 기여할 것 ” 이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국제협력과
허경희
052-229-27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