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셜쇼핑, 한국시리즈 미러팝 원정대 이벤트 진행

- 다음 소셜쇼핑, 단돈 100원으로 한국시리즈 1,2차전 경기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 이벤트 통해 선발된 미러팝 원정대 60명에게 양준혁 등 레전드 스타와 점심 식사, 사진 촬영 등의 기회 제공

- 경기 관람한 미러팝 원정대에게 삼성카메라와 SBS ESPN이 제공하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10-17 08:42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를 맞아 이용자들이 소셜쇼핑을 통해 한국시리즈 1,2차전을 단돈 100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한국시리즈 미러팝 원정대 이벤트(http://social.shopping.daum.net)’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삼성카메라와 SBS ESPN 제휴를 통해 프로야구의 높아진 인기로 더욱 구하기 어려워진 한국시리즈 티켓을 이용자들이 소셜쇼핑을 통해 단돈 100원으로 경기 관람뿐 아니라 야구 스타들과 특별한 야구 관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삼성 카메라를 선호하는 야구팬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한국시리즈 관람권을 100원에 구매하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차전 30명, 2차전 30명 총 60명의 미러팝 원정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20일에 소셜쇼핑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선발된 미러팝 원정대에게는 한국시리즈 경기 관람과 야구 관련 현장 견학의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양준혁, 박충식 등 레전드 스타들과 점심 식사를 하며 기념촬영, 싸인 등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와 삼성카메라와 SBS ESPN이 제공하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국시리즈 경기 1차전은 10월 24일, 2차전은 10월 25일 두 경기 모두 대구에서 열린다.

다음 이동수 로컬채널관리팀장은 “이번 소셜쇼핑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이 한국시리즈도 관람하고 야구스타들과의 추억을 만듦으로써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 할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 소셜쇼핑은 모든 지역의 할인 정보뿐만 아니라 티몬, 쿠팡, 그루폰 등 다양한 소셜 커머스 업체의 딜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신개념 소셜커머스 서비스이다. 다음은 지난 6월 할인 상품 정보 제공부터 상품 구매, 손쉬운 티켓 관리까지 가능한 ‘소셜쇼핑’ 모바일웹(http://m.social.daum.net)을 오픈하여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시리즈 미러팝 원정대 특별 이벤트 페이지 :
http://social.shopping.daum.net/detail.daum?prodid=S10000024423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아이앤알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