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브랜드 총출동…통합쿠폰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은 자사 14개 외식·프랜차이즈 전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통합쿠폰 어플리케이션 <푸드빌쿠폰>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J푸드빌의 브랜드는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비비고, 콜드스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로코커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등 총 14개이다.
<푸드빌쿠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은 브랜드데이, 푸드빌쿠폰, 상품샵, 내 쿠폰함, 보물찾기 등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CJ푸드빌 전체 브랜드 매장 정보 및 현재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쿠폰에 대한 검색 기능이 제공된다.
<푸드빌쿠폰>에는 CJ푸드빌 14개 브랜드에서 브랜드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쿠폰을 클릭하면 혜택과 사용 방법, 기간에 대한 설명이 제공된다. 이들 쿠폰 중 사용을 원하는 쿠폰을 내 쿠폰함에 저장한 후 매장에서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쿠폰에 있는 바코드가 인식되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한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데이’를 실시, 일반 쿠폰보다 더 큰 혜택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재 CJ푸드빌이 모바일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뚜레쥬르 케이크, 빕스 스테이크, 투썸플레이스 커피 등 다양한 모바일 제품교환권들을 <푸드빌쿠폰> 앱을 통해 직접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다.
<푸드빌쿠폰> 앱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CJ ONE카드 아이디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J푸드빌은 <푸드빌쿠폰> 앱 런칭 기념으로 <CJ푸드빌 브랜드의 로고를 찾아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증강현실을 활용한 게임에 참여해 보물을 찾으면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 빕스 평일 런치 샐러드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최근 CJ가 집중하고 있는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의 일환이며 CJ푸드빌에서 제공하는 흩어져 있던 혜택을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개발하게 됐다”며 “모바일을 활용해 활용도 및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CJ푸드빌은 고객 만족 창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