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D 홈시어터, 유럽서 최고제품 선정
- 기술-패션 잡지 ‘스터프(Stuff)’ 평가 홈시어터 1위
- 유럽 매장에서 시네마 3D TV와 3D 홈시어터 공동 마케팅 전개
세계 30개국에서 발행되는 기술-패션 잡지 ‘스터프(Stuff)’는 최근 실시한 홈시어터 평가에서 LG 3D 홈시어터(모델명: LG HX976TZW)를 최고제품(Test Winner)으로 선택했다.
이 잡지 10월호는 영국에서 판매되는 5개 브랜드(LG전자, 파나소닉, 소니, 삼성전자, 파이오니아)의 홈시어터를 평가했고, LG 제품은 유일하게 별 다섯 개를 받았다.
제품 평가는 사운드, 화질, 기능 다양성, 사용편의성, 입력단자 다양성(Inputs), 사이즈(디자인 포함) 등 6개 항목으로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 잡지는 LG 3D 홈시어터를 “가격은 싸진 않지만 충분히 지불한 가치만큼 얻을 수 있다(It’s not cheap, but you certainly get what you pay for.)”고 호평했다.
잡지는 또 “2D, 3D 구분없이 최상의 화질과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하고, 디자인이 매력적인데다 LG 스마트 TV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도 제공한다”며 덧붙였다.
파나소닉, 소니, 삼성전자는 별 네 개를, 파이오니아는 별 세 개를 받았다.
한편, LG전자는 유럽에서 3D 홈시어터를 시네마 3D TV와 유통매장에 함께 전시해 소비자들이 ‘3D 사운드’를 적극적으로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미디어사업부장 권봉석 상무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3D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는 3D 사운드 홈시어터를 통해 3D TV에 이어 세 계 3D AV시장에서도 시장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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