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저금리 시대 대표하는 수익모델 1순위
- 소호사무실 ‘반값사무실’, 성업중인 센터 매각 후 체인점으로 관리보장
반값사무실 김 대표는 “본사가 모든 홍보 및 마케팅을 대행, 가장 중요한 입주자 연결까지 지속적으로 후원해 줍니다. 투자금을 모두 회수할 때까지 계약서상 보장을 해 준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지금같이 불경기 시대에 이런 사업이 그 어디에 또 있을까? 내 건물이 아닌데 임대업에, 그것도 건물주보다 수익률이 더 좋을 수도 있다.
사무실 임대업이다 보니 하는 일이라고는 찾아오는 입주자에게 사무실 보여주고 안내 하는 일, 계약서 쓰는 일, 돈 받는 일이 고작이다. 나이든 사람은 안정된 노후보장으로, 젊은 층은 톡톡한 고수익 사업으로, 또는 하는 일이 없는 만큼 투 잡이나 쓰리 잡으로, 앞으로의 전망 또한 쾌청하다.
세계 최고의 초고속 인터넷 망이 구축된 대한민국에서 소호 자영업자들은 소수의 인원과 능력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소호사업에 뛰어 들것이다. 그에 버금가게 사무실의 수요 또한 많을 것은 당연하다.
대한민국은 고학력자가 넘쳐난다. 그러나 그에 합당한 취업은 막막하기만 하다. 그럼 그 사람들은 어떻게 움직일까? 바로 소호사업자로 변신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그에 맞는 사무실이 그 만큼 필요하게 된다.
대한민국 정부의 실업자 구제 정책은 어떠한가? 실업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국가는 불안정 할 것이다. 세수가 적으면 국가운영이 마비될 것이다. 국민인 실업자 대다수들은 소요사태를 일으킬 것이다. 남북이 대치된 대한민국에서 이는 국가의 안보문제로까지 번진다. 현 정부는 소호자영업자 장려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창조기업이니, 창업자금이니, 창투사 투자 등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보더라도 앞으로 소호사무실 임대업은 가장 보장된 1순위 사업인 것이다.
어떤 업종이든 서로 매매가 성사되면 그것으로 계약 당사자 간의 관계는 종료된다. 하지만 반값사무실에서는 투자금이 회수될 때까지 본사가 보장한다는데 그 큰 의미가 있다 하겠다. 본사가 매매와 동시에 체인센터로 관리의 책임을 부담하는 것이다. 아무리 고민해 봐도 손해날 일, 리스크는 없는 것이다. 지금부터라도 금융권, 다른 업종 등 손익을 꼼꼼히 따져 현명한 투자가로 거듭 나 보자.
상담문의:02-2676-7929
성공지대 개요
성공지대(Success Zone)는 반값사무실과 터를 운영하는 회사이다. 터와 반값사무실은 서울 및 전국 수도권에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센터를 확장 중에 있다. 반값사무실의 소호사무실은 타사의 대부분의 소호사무실이 고가의 월임대료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것과는 다르게 소호사업자들의 입장을 십분 감안하여 국내 최저가를 지향하며, 소액의 보증금을 예치할 경우 월임대료를 파격 하향조정하는 가격제를 두고 있다. 터는 인테리어 및 건축관련업을 주 업무로 하는데 인테리어나 건축업무란 기능과 육체적인 오프라인 업무인데 어떻게 체인사업으로 하는가가 관건이며 숙제이나 이 해답을 터가 풀어 줄 것이다.
.
웹사이트: http://www.halfdc.net
연락처
성공지대 홍보팀
오대부 과장
02-2268-2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