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라이프’ 전국으로 확대
-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 체험 이벤트 전국에서 개최
- 광주, 부산, 대전, 대구, 서울 등에서 11월까지 연이어 실시
-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할 다양한 프로모션 꾸준히 선보일 예정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삼성전자의 특별한 스마트 리그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페스티벌의 첫 번째 예선전이 개최되어 열띤 스마트 경쟁에 돌입했다.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는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참여해 스마트로 누릴 수 있는 생활의 편리함과 행복을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스마트 라이프’의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독보적인 스마트 제품 라인업의 장점을 살려 스마트 제품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콘텐츠를 자유자제로 감상할 수 있는 올쉐어 기능을 활용한 여러 가지 미션을 고객들이 직접 수행하는 게임을 통해 누구에게나 친근한 스마트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14일까지 전국 600여개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삼성 스마트TV 스카이프 영상통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던 이번 대회는 이벤트 참여 방법에도 스마트한 변화를 적용해 더욱 주목을 받았으며, 그 결과 총 3,500명이 넘는 응모자가 참여해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참여자들이 수행하는 미션은 ▲갤럭시S로 탱고뷰 청소기를 조작하는 도전 스마트 홈, ▲스마트TV와 갤럭시탭으로 야구게임을 겨루는 도전 스마트 홈런왕, ▲갤럭시S로 NX시리즈 카메라를 조작해 사진을 찍고 스마트TV와 스마트 프린터로 전송하는 도전 스마트샷, ▲스마트TV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퀴즈를 푸는 도전 스마트 퀴즈왕 등 총 4가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16일 광주를 시작으로 10/22 부산, 10/29 대전, 11/5 대구, 11/19 서울에서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며 결승전은 11/20 서울에서 개최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모든 스마트 제품을 가정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1,800만원(출고가 기준) 상당의 삼성 스마트 기기를 풀 패키지로 증정한다.
광주 예선에 참가한 주부 이정아(여, 32세)씨는, “그 동안 생소하게만 느껴졌던 스마트기기를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체험해 흥미로웠다”며, “다양한 스마트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니 생각만 했던 스마트한 삶이 바로 눈 앞에 다가온 느낌이고 편리한 사용법에 경품에도 욕심이 난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성전자의 스마트 기기가 고객들에게 생활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직접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최근 스마트폰으로 시작된 스마트를 가전 제품 전체로 확대해 단순한 기술 혁신을 넘어 고객들의 행복과 삶의 충족이 중요하다는 삼성의 스마트 철학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