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손정은 아나운서 16일 웨딩 마치

서울--(뉴스와이어)--‘아나운서계 여신 MBC 손정은 아나운서 품절녀 되다’

“아나운서계 여신” MBC 손정은 아나운서가 이젠 품절 아나운서 대열에 합류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10월 16일 오후1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 행복한 웨딩 마치를 올렸다.

이날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 속에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나경은 이하정 이정민 등 많은 동료 아나운서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1부 축가는 가수 조영남, 2부 축가는 MBC ‘위대한탄생’의 셰인이 직접 축가를 불러서 눈길을 끌었다.

이미 웨딩촬영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식 당일 손정은 아나운서가 입을 드레스에 대한 기대가 무척이나 컸다.

손정은 아나운서의 웨딩드레스를 디자인 한 디자이너 이승진은 손정은 아나운서의 이미지에 맞게 고급스러운 케미칼 레이스 소재와 미카도 실크를 사용하여 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또한 이날 결혼식 촬영을 한 루브르네프9 스튜디오에서도 다른 예식과는 다른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이었다고 전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지인의 소개로 수출업무를 전담하는 국제 비즈니스 사업가 장 씨와 1년여의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고, 결혼식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 떠날 계획이다.

이승진 웨딩 개요
이승진 웨딩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여성의 라인을 살려주는 패턴으로 디자이너의 색감이 그대로 녹아든 브랜드로 20년째 신부들의 로망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신부 개개인의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표현해 줌으로써 이승진 웨딩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eeseungjin.com

연락처

이승진 웨딩
팀장 장금화
02-516-66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