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1 개최

- 내쇼날인스트루먼트 CEO인 Dr. James Truchard 방한하여 특별 기조연설 진행 -

2011-10-17 16: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는 오는 11월 15일(화) 서울 르네상스 호텔에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1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매년 8월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 본사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기술 컨퍼런스인 NIWeek의 국내형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기술 컨퍼런스로 어플리케이션에 따른 6개의 트랙, 30개 이상의 기술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NI의 창립자이자 현 CEO를 맡고 있는 Dr. James Truchard(제임스 트루차드)가 방한하여 국내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에게 제어계측 솔루션의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Dr. James Truchard 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 매거진 및 글라스도어닷컴(glassdoor.com)의 2010년 조사 결과, 애플의 스티브 잡스, 구글의 에릭 슈미트에 이어 미국에서 6번째로 존경받는 CEO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NIDays 2011에서는 자동화, 제어, 계측 분야의 혁신적이고 발전된 신기술뿐 아니라 고급 어플리케이션 구현 사례를 심층적으로 다룰 예정이며, 삼성메디슨, 전력연구원, 현대오토에버, 이노와이어리스 등 국내 유수의 고객사를 초청하여 의료, 전자, 자동차, 반도체, LTE, 조선 등 각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NI의 최신 솔루션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주목할 만한 세션으로, 한국선급 박상균 박사가 발표하는 선박전원용 고체산화물형 연료전지 성능 평가 HILs 시스템, 국립암센터 신동호 박사의 양성자 치료기 시스템, ToKNC 김기열 대표의 최신 반도체 자동화 테스트의 트렌드와 장비 설계, 현대오토에버 이진종 선임연구원의 차량용 Safety 시스템의 고장 진단 테스트 시스템 등을 꼽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1년 8월 새롭게 출시된 LabVIEW 2011의 새 기능을 소개하고 LabVIEW를 기반으로 산업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NI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풍성한 기념품과 경품추첨 이벤트, 행사장에 마련된 게임 이벤트 등 참가 고객의 흥을 돋우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한편, 본 행사를 준비하는 한국NI 마케팅팀은 Dr. James Truchard의 첫 한국 방문을 기념하여 한국NI 김주엽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기자간담회를 마련하고,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기술의 비전과 한국 시장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등록은 웹사이트 ni.com/korea/nidays/를 방문하길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