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7개의 새로운 스마트 카메라 제품 출시

2011-10-17 16:33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컬러 및 고해상도 옵션을 제공하는 7개의 새로운 스마트 카메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NI 177x 스마트 카메라는 1.6 GHz Intel® AtomTM 프로세서를 장착하여 영상 처리 성능을 향상시켰고, IP67 등급을 받아 방진/방수 기능을 추가하여 견고한 구성으로 고성능이 필요한 산업용 검사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이 카메라들은 리얼타임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어 제조시설에서 필요한 안정성과 결정성을 제공한다.

Intel Atom 프로세서를 장착한 새 카메라들은 기존의 NI 스마트 카메라에 비해 4배 빠른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들은 VGA, 1.3 메가픽셀(컬러), 2 메가픽셀(흑백) 뿐 아니라 5 메가픽셀(흑백)을 포함한 새로운 센서 옵션도 추가되었다. 새로운 센서 옵션을 이용하면 고해상도 이미지 수집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계측학, 작은 흠 및 전자장치의 LED 검증과 같은 컬러 이미지 처리 등)의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NI 177x 스마트 카메라 제품들은 견고한 하우징, M12 커넥터 및 렌즈 커버로 구성되어 있어 IP67 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먼지와 물로부터 보호가 뛰어나다. 이 새로운 카메라들은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제공하는 최초의 IP67 등급 제품이다.

카메라에는 4개의 디지털 입력 라인과 4개의 디지털 출력 라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RS232와 이더넷(TCP/IP, 이더넷/IP Modbus TCP)을 포함한 여러 산업용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이 네트워크에서 생성된 신호를 이용하면 조명이나 카메라를 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고, 컨베이어 벨트와 동기화하며, 부품 분류를 위한 메커니즘을 구동하거나 스마트 카메라를 PLC와 통합할 수 있다. 이 카메라에는 검사 이미지 모니터링을 위해 VGA 비디오 출력 연결도 포함되어 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Eric Starkloff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새로운 고성능 카메라를 견고한 구성으로 출시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NI 스마트 카메라가 뛰어난 하드웨어 성능 외에 다른 산업용 카메라와 차별되는 특징은 바로 NI의 소프트웨어입니다. NI의 비전 소프트웨어는 제조시설에서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하드웨어와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단일 플랫폼 방식을 이용하여 유지관리 및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NI 177x 스마트 카메라는 비전 시스템을 설정, 벤치마킹 및 배포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환경인 NI Vision Builder for Automated Inspection (AI) 2011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된다. 엔지니어는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카메라 설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축, 이미지 수집, 트리거링 및 조명 설정, 이미지 처리 단계 수행 및 I/O 또는 산업용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결과값을 통신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메라들은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환경인 NI LabVIEW를 이용하여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NI Vision Development Module을 이용하여 고급 사용자 정의 및 기타 내쇼날인스트루먼트 하드웨어와의 통합도 가능하다.

Vision Builder AI 2011 버전과 NI Vision Development Module에 도입된 기능들에는 정확도를 개선하는 새 교정 도구, 쉬운 재사용을 위한 단일 카메라 교정 파라미터 저장 기능, 보다 강력한 데이터 매트릭스 디코딩, 형태상 재건, 비디오 품질 분석용 SSIM (Structural Similarity) 인덱스, 새로운 계측학용 캘리퍼 알고리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고성능 NI 177x 스마트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com/smartcamera/ko를 방문하기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이소라 사원
02-3451-3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