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리얼타임 및 HIL 테스트용 NI VeriStand 2011 출시

2011-10-17 16:35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리얼타임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 어플리케이션(Hardware-In the Loop 시뮬레이션과 테스트 셀 포함)을 위한 설정 기반의 소프트웨어인 NI VeriStand 2011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최상의 시스템 유연성을 가지는 동시에 테스트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새 버전에는 루핑 및 브랜칭 구조, 설정 가능한 연산 함수, 멀티태스킹, 결정적인 테스트 실행을 확장시키는 리얼타임 입력 프로파일 도구를 포함하고 있다. NI VeriStand 2011에 INERTIATM (Wineman Technology사의 애드온)를 결합하게 되면 동력계와 서보-유압식 기반 테스트 셀의 폐루프 컨트롤을 최적화할 수 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HILS 및 리얼타임 테스트 시스템 매니저인 Ian Fountain은 “NI VeriStand 2011은 점점 복잡해져 가는 전기 기계 컨트롤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유연성과 효율성 기능을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대폭 개선한 리얼타임 테스트 프로파일 생성과 테스트 셀 자동화를 통해 단일 상용 솔루션으로 현재 및 미래의 요구사항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는 리얼타임 테스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NI VeriStand 2011의 새로운 입력 프로파일 도구는 정교한 테스트 프로파일을 빠르게 생성하고 재사용 가능하게 하여 테스트 개발 효율성과 시스템 기능을 향상시킨다. 이 도구에는 테스트 개발 시간을 대폭 줄이고 테스트 영역을 높이는 광범위한 구조 및 연산자 라이브러리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멀티태스킹과 데이터 로깅 같은 공통 테스트 루틴의 경우 템플릿을 통해 개선되었으며, 테스트 영역을 넓히고 까다로운 리얼타임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코드를 쉽게 재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기타 기능들도 포함하고 있다.

NI VeriStand 2011용 Wineman INERTIA 애드온은 동력계와 서보-유압식 테스트 셀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NI VeriStand 2011과 결합된 INERTIA는 Bumpless 모드 스위칭, 리얼타임 컨트롤/테스트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구현하는데 유용한 고급 폐루프 컨트롤을 제공한다. 또한 이 애드온에는 컨트롤 루프를 조정하고 모니터링하며 진폭 컨트롤을 통한 기계 수명 저하를 예방하기 위한 도구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INTERTIA는 NI VeriStand의 새로운 입력 프로파일 편집기에 애드온 되어 여러 개의 액추에이터 컨트롤 루프를 동작시키는 결정성 있는 입력 프로파일의 보다 효율적인 생성을 가능하게 한다.

NI VeriStand 2011은 14개의 모델링 환경을 확장 지원합니다. NI VeriStand 2011의 새 기능들을 이용하면 리얼타임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의 효율성과 기능도 개선할 수 있다.

NI VeriStand 201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com/veristand/ko를 방문하기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