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머신 진단 및 상태 관리용 LabVIEW 툴킷 출시

2011-10-17 16:36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NI LabVIEW용 Watchdog Agent Prognostics Toolki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이 툴킷을 통해 LabVIEW를 머신 PHM (Prognostics and Health Management) 어플리케이션에 확장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툴킷은 내쇼날인스트루먼트와 국립과학재단이 운영하는 신시내티 대학의 지능형 유지관리 시스템 산업/대학 협동 연구 센터 (Industry/University Cooperative Research Center on Intelligent Maintenance Systems)가 협력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니터링에 대한 엔지니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머신, 구조, 컴포넌트 및 시스템의 상태를 보고하는데 적합하다.

Center on Intelligent Maintenance Systems의 교수이자 프로젝트 책임자인 Jay Lee 박사는 “업체들은 고장 예방, 상태 모니터링 및 기계 부품의 사전 진단을 위한 예후법을 신속히 개발하고 배포하는 시스템적 방법을 물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NI LabVIEW용 Watchdog Agent Prognostics Toolkit은 예측 유지관리 및 예후에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Watchdog Agent Toolkit은 PHM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효율성을 상당히 개선시킬 수 있는 진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툴킷은 LabVIEW의 고급 신호 처리 기능과 NI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의 다양한 분석과 함께 연동된다. 이 툴킷은 로지스틱 회귀분석, 통계 패턴 매칭, 자동 설정 맵, 지원 벡터 머신 및 가우스 혼합 모델을 포함한 한 세트의 알고리즘을 제공한다. 이 알고리즘은 현장의 다양한 센서 수치를 요약된 상태 정보 값으로 변환해주기 때문에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이 툴킷에는 여러 머신 컴포넌트의 구성된 상태 값을 단일 디스플레이에 보여주는 상태 레이더 차트도 포함하고 있다.

Watchdog Agent Toolkit은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와의 통합 외에도, NI 측정 하드웨어 (NI CompactRIO, CompactDAQ, PXI, PCI 포함)에서 수집한 히스토리 데이터를 읽을 수 있다. 또한 이 툴킷은 IOtech eZ-TOMAS Technical Data Management Streaming (TDMS) 데이터 플러그인, CalBay Systems의 VibDaq 그리고 NI TDMS 데이터 파일 기반의 어떠한 센서 데이터 수집 시스템과도 통합할 수 있다.

NI LabVIEW용 Watchdog Agent Toolkit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다운로드는 ni.com/watchdogagent를 방문하기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