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사람인’과 연계한 취업설명회 개최

- 완성도 높은 이력서로 내 꿈에 날개 달기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10-18 08:52
서울--(뉴스와이어)--패션전문인 양성 교육의 중심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는 10월 17일(월) 취업포털 사이트 ‘사람인’과 연계한 무료취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취업설명회는 20대 구직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취업포털 사이트로 조사된 ‘사람인(www.saramin.co.kr)’과 업무협정(MOU)를 맺어 취업의 다양한 비전과 방법을 제시하고자 해마다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요령·면접 tip 등이 흥미롭게 소개되었다.

특별히 이번 설명회 참석자의 경우, 보다 실질적이고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무료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므로, 학생들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이력서로 취업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국제화 시대에 맞게 국내 뿐 아니라 해외취업에도 다양한 기회제공을 위하여, 오는 10월 24(월)에는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컨설팅 기관인 ‘잡네트(www.iaejob.net)’와 연계한 해외취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이 같은 다양한 노력이 취업난에 허덕이는 많은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취업을 꿈꾸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