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캐주얼 의류 브랜드 ‘애드호크’(AD HOC) 단독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10-18 08:31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19일(수) 저녁 7시 35분, 캐주얼 의류 브랜드 ‘애드호크’(AD HOC)의 ‘라쿤 야상 점퍼’를 단독 론칭한다.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애드호크’(AD HOC)는 기본 아이템에 최신 트렌드 제품을 매치하는 전략으로 야상, 코트를 비롯한 의류에서부터 가방, 모자, 타이 등 액세서리군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인기 탤런트 송중기를 모델로 앞세운 스타 마케팅과 PPL, 패션 매거진 광고 등으로 인지도 또한 급상승하고 있다.

19일(수) 저녁 7시 35분 방송에서 첫선을 보이는 ‘라쿤 야상 점퍼’는 후드와 라쿤털 부분이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며, 이번 시즌 전체적으로 슬림한 실루엣이 트렌드인 점을 감안해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넣어 날씬함을 강조할 수 있게 했다. 또한 100% 폴리에스터 소재인 라이너 패딩 조끼 역시 탈부착 할 수 있도록 제작돼 한겨울까지 착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카키, 네이비 두 가지이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특히 이날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전 구매고객에게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무이자 10개월의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패션의류 담당 선정래CMD(수석상품기획자)는 “야상 점퍼는 빈티지, 포멀 등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남녀 누구나 즐겨 입는 패션 아이템”이라며, “특히 이번에 론칭하는 애드호크의 야상 점퍼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겸비해 올 가을과 겨울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