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서해 5도전’ 개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1-10-18 11:47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http://misul.eduhong.com)에서는 이번 달 10일부터 30일까지 인천 1호선 동막역(인천지하철공사)에서 ‘서해 5도전’ 미술 전시회가 실시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홍선생미술 인천지역에 소속된 남동구지사, 연수/송도지사, 부평지사, 남구지사, 계양지사, 중구/동구지사 회원들이 ‘서해 5도’의 뜻을 생각하며 그린 작품으로 400여 점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특별히 기둥으로 다섯 개의 섬(백령도, 연평도, 대청도, 소청도, 우도)을 표현하였다.

홍선생미술 김유경 지사장(연수/송도 지사)은 “서해 5도는 대한민국의 군사적 요충지로서 더없이 중요하고, 목숨 걸고 지켜야할 의미가 있는 섬들이기에 이번 전시를 기획하였다. <서해 5도전>을 진행하면서 놀라웠던 점은 아이들이 서해 5도를 너무나 모른다는 사실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아이들이 서해 5도에 대해 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