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 2기, 4개월 간의 활동 마무리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1-10-18 13:25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의 대학생 서포터즈 2기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다니엘 복지원에서의 봉사활동을 마지막으로 모든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였다.

지난 7월 선발된 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는 4개월 간의 활동 기간을 통해 “직장인 여름 휴가 응원 이벤트”, “2012 캘린더 제작”, “오피스디포 홍보 UCC 제작”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해 왔다.

특히 마지막 미션으로 선정된 봉사활동의 경우 뜻 깊은 단체 활동을 통해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한 활동으로서, 서포터즈 2기 학생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적 장애인 원생들과 짝을 지어 마트에서의 장보기 체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봉사활동에 이어진 해단식에서는 Cliff Shinn(VP. North Asia) 사장의 친필 서명이 담긴 수료증을 전달하였으며, 오피스디포 직원들과 서포터즈 학생들이 함께 식사를 하며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나누기도 했다.

한편 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 2기가 수행한 활동들은 학생들의 활동 소감 및 사진과 UCC들이 게재된 서포터즈 공식 카페 및 오피스디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사원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