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아카데미, ‘창의적 사고’ 과정 무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은 오는 19일 한국방송회관(서울 목동 소재)에서 ‘창의적 사고’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본 교육과정은 문화콘텐츠 분야 종사자들이 업계의 최신 흐름을 파악하는 동시에 실제 사례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를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과정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 분야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교육은 손원혁 오리콤 국장의 ‘창의력의 키를 열 수 있는 방법’ 강의와 윤수정 카피라이터의 ‘나만의 크리에이티브 마인드 찾기’ 로 구성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권윤 기반조성본부장은 “본 교육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시각을 얻고 문화예술분야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며 교육과정 개설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과정을 운영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방송·영상, 게임, 기획·창작 분야의 콘텐츠 전문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설립, 운영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인력양성팀
김수경 대리
02.3219.65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