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뽑은 취업파트너 1위 ‘잡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최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사이트로 대학생들은 잡코리아를 선택했다.

‘한국대학신문대상’에서 전국대학 재학생 2,000명을 대상으로 ‘취업사이트부문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잡코리아가 응답률 34.4%로 1위를 차지했다. 13.3%에 그친 2위와의 격차는 3배에 가까운 수치다.

이로써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한국대학신문이 주최하는 ‘한국대학신문대상’에서 11년 연속 취업사이트 부문 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

대학생들이 취업파트너로 잡코리아를 선택한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지난 2009년 하반기 공채시즌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 ‘신입공채관’을 오픈했을 뿐아니라, 올 하반기 ‘신입공채’ 공고 수도 업계 최대를 자랑하고 있다. 9월 말 기준 ‘신입공채’ 공고 수를 분석한 결과, 잡코리아는 1,077건으로 취업포털 사들 중 가장 많은 ‘신입공채’ 정보를 제공했다. 다음으로 △A사(757건) △B사(626건) △C사(501건) 순이었다.

또한 잡코리아는 온전한 ‘신입공채’ 채용공고를 제공해 구직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있다. 지난 9월 말 잡코리아는 공고 수 1,077건 중 상시채용 공고 수가 4건에 불과했지만, 기타 취업 포털은 ‘신입공채’ 채용공고 중 상시 채용공고가 15%~44.1%를 차지하며 구직자들의 신뢰도를 떨어뜨리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11년간 변함없는 대학생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대학생 취업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업계 가장 많은 콘텐츠 보유를 기반으로 대학 채용설명회 컨텐츠를 더욱 확충하여 제공하고 [한큐! 채용설명회][스마트매치][돈텔보스] 등 모바일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여 국내 대학생 취업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잡코리아는 241만여 기업회원과 924만여 명이 넘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정일 현재 모집 중인 채용공고 수가 10만 여개를 상회하고 있고, 하루 평균 33만 여명의 방문과 1일 평균 채용공고 등록건수가 1만건 이상으로 국내 인터넷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변지성 팀장
02-3466-52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