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S 시리즈 가을 신모델 업그레이드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10-19 09:41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성능과 이동성의 완벽한 조화로 일상에서 항상 사용하고 싶은 노트북 바이오 S 시리즈의 가을 신모델을 출시한다.

고성능과 이동성의 조화로 완벽한 균형미를 자랑하는 바이오 S 시리즈는 13.3형의 멀티 플레이어 노트북으로 사용 용도와 편의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양으로 구성되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최적화 된 시리즈다.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모델, 바이오 SA 시리즈와 향상된 성능과 최상의 이동성으로 비즈니스, 여가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 SB 시리즈 두 가지 라인의 신모델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신모델은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최상의 이동성, 감각적인 디자인을 반영해 일상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SA 시리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에 풀 플랫 노트북으로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재질로 만들어져 1.6kg대의 가벼움을 선사한다. 이동성이 강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존 모델보다 한층 향상된 2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i7-2640M)와 함께 고급형과 표준형 모델에는 256GB의 SSD를 탑재하여 약 13초 이하로 부팅 시간을 단축해 소프트웨어의 서비스와 업무 속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속형 모델 VPCSA35GK/BI에는 기존보다 용량이 업그레이드 된 750GB의 HDD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바이오 SA 시리즈에는 와이드한 고해상도 LCD(1600x900)가 탑재되어 HD 영상을 선명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술의 명가, 소니만의 최강 이미지센서 기술인 ‘Exmor’ 기술을 HD 웹 카메라게 적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를 감소하여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며, HD 해상도로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 등의 컨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오 SB 시리즈는 성능과 이동성의 균형미가 뛰어난 노트북으로, 올 7월에 선보인 시리즈보다 강력해진 성능으로 출시된다. 750GB HDD에 인텔코어 i5프로세서(i5-2520M)를 탑재한 표준형 모델과 500GB HDD에 인텔 코어 i5프로세서(i5-2430M)를 탑재한 실속형 모델,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사용자의 개성을 고려해 블랙, 핑크, 화이트 등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했다.

기본 배터리 탑재만으로도 최대 6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바이오 S 시리즈는 추가 배터리 장착 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전원을 켠 상태에서도 추가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하며, 추가 배터리만의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 단독 충전도 가능하다. (추가 배터리 별도 구매)

긴 배터리 수명과 함께 작업 환경에 따라 스태미나 모드와 스피드 모드로 그래픽 모드를 자유롭게 변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바이오 S 시리즈는 소니 바이오만의 저반사 글로시 마감 LCD를 채택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했다. 이 외에도 어둠 속에서도 주변 환경에 따라 키보드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백라이트 키보드, 다중 동작 제어가 가능한 터치 패드 및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퀵 웹 액세스 기능으로 노트북 사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발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본체 뒷면에 팬과 통풍구가 위치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외형적 디자인에는 풀 플랫을 실현하는 독특한 육각형 외형의 ‘헥사 쉘 디자인’이 적용되어 얇으면서도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가을 신모델에서는 바이오 SA 시리즈의 고급형 모델(VPCSA37GK/X)에 새롭게 블랙 카본 바디와 프리미엄 패턴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프리미엄한 느낌을 강조했다.

바이오 SA 시리즈의 신모델(VPCSA37GK/X, VPCSA36GK/BI, VPCSA35GK/BI)의 가격은 각 2,799,000원, 2,549,000원, 1,949,000원이며, 고급형 모델에 적용된 카본 블랙 컬러를 포함, 표준형, 실속형 모델 모두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된다.

바이오 SB 시리즈의 신모델 중 고급형 모델(VPCSB37GK/B)은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399,000원이다. 표준형 모델(VPCSB36FK/B,P,W)은 블랙, 핑크, 화이트 3종의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바이오 S 시리즈는 성능과 이동성의 뛰어난 균형미를 갖춘 노트북으로 비즈니스나 개인 여가 생활 등 언제 어디서나 PC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며 “올 가을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모델을 선보여 사용자들의 기대에 더욱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니 바이오 S 시리즈 가을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은진 차장
02-6370-8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