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 전국목장연합 경기북부직판센터 오픈…한우모듬 만원에 판매

파주--(뉴스와이어)--온 국민이 사랑하는 최고 음식 ‘한우’! 요새 한우값이 많이 내렸다고 하지만 아직도 서민들에게는 그림의 떡! 그런데 단돈 만원에 한우 한 마리를 통째로 맛볼 수 있는 곳이 파주 영어마을 옆에 생겼다.

10월 22일 파주시 법흥리에 오픈하는 전국목장연합 경기북부직판센터가 그곳이다. 이곳에서는 1년 내내 한우 모든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모듬을 만원에 판매한다. 싸다고 비지떡이 아닌 1등급 이상의 한우로만 구성되어 있다.

이런 금액이 가능한 이유는 전국목장연합은 그 이름처럼 전국 300개 회원한우목장에서 지정 도축장으로 직송, 가공하여 바로 고객에게 판매하기 때문에 금액 뿐만 아니라 품질면에서도 다른곳과 비교를 거부한다.

22일부터 열흘동안은 반값한우축제도 열린다고 하니 맛있는 한우 먹으러 파주로 주말나들이도 괜찮을것 같다.

전국목장연합 경기북부센터는 자유로 성동IC에서 금촌방면으로 5분거리에 있다.

문의:www.전국목장연합.com / 1544-9408

전국목장연합 개요
전국목장연합은 '연간 방문객 150만의 신화! 임진강한우마을'에서 신규런칭한 '전국 300개 회원한우목장직송 당일가공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모토로 하여 우수한우, 우수한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전문브랜드입니다. 전국의 엄선된 한우 및 한돈 회원목장에서 지정 도축장(경기 화성)으로 직송하여 도축장 내 지정 가공장에서 가공한 목장직송 고객판매 전문 국내 최초 브랜드입니다. 한우 및 한돈을 부위별, 용도별로 구분하여 100여가지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에 맞추어 전문가들의 조언(가공실명제 시행)과 함께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겁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구매하신 고기를 바로 옆 정육식당에서 바로 구워드실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여 당일가공한 신선한 한우를 바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산만을 고집하는 밑반찬 및 양념, 참숯 등 안심먹거리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여드립니다.300대 주차가능으로 단체예약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전국목장연합.com

연락처

전국목장연합 마케팅기획팀
윤동근 차장
1544-9408
010-6226-58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