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앱스토어 ‘LG 스마트월드’ ,북미시장 진출
- 3D게임, 동영상 등 기존 2,000 여 무료 콘텐츠 제공 ‘LG스마트 월드’, 유료 콘텐츠 800 여 개 추가해 북미시장 진출
- LG 스마트폰 고객만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생태계 계속 넓혀 나갈 계획
- 박종석 MC사업본부장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 동영상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다량 확보,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 사용 고객 마음 사로잡아 시장 점유율 확대하겠다”
‘LG 스마트월드’는 LG전자가 전세계 39개국에서 게임, 동영상 등 약 2,000 여 개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스토어로 이번에 유료 콘텐츠 800 여 개 추가했다.
3D게임, 교육 등 프리미엄 콘텐츠가 보강된 ‘LG 스마트월드’ 유료 서비스는 한국에 연말께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LG스마트월드’에 프리미엄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LG 스마트폰 고객만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생태계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박종석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 동영상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다량 확보,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 사용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 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6946-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