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11년 대한민국 녹색에너지대전 참가

- 다기능측정기 등 에너지 관련 신제품 전시

- 방문 고객에 쿠폰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10-19 11:17
전국--(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2011년 10월 19일(수)부터 22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COEX A, B홀에서 개최되는 <2011 대한민국 녹색에너지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쾌적한 실내환경 관리를 위한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 온습도를 측정에서 기록, 저장, 문서화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데이터로거 등 최신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그리고 최근 더욱 뛰어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30-2LL과 testo 350K 등 환경 및 에너지 분야의 다양한 측정 장비를 한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와 함께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시회 중 테스토 부스(D-010)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과 함께 특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테스토 코리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쿠폰에 있는 번호를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다. 이 이벤트에는 최신 고급 자전거 및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세계가 에너지 관리에 민감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새로운 발상의 에너지를 관리체계가 요구되고 있는 시기이다”라며 “전시회에 참가한 많은 에너지 관리자와 관계자들에게 꼭 필요한 최첨단 환경관련 측정기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산업현장에 이상적인 테스토의 정밀한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에 시작된 열화상 카메라와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특별 파격 할인’행사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는 40만 원대, 열화상 카메라는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