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3.0 버전, ‘약속의 땅’ 19일 테스트 서버 오픈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1-10-19 14:08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3.0 버전 ‘약속의 땅’ 테스트 서버를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약속의 땅’은 그 동안 대립하던 천, 마족이 공동의 목표를 위해 연족과 함께 용제 티아마트에 대항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55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 ▶소셜 기능이 포함된 하우징 시스템 도입 ▶천, 마족이 공존할 수 있는 신규 월드(지역) 추가 ▶천, 마족의 점령전 추가 ▶신규 유저 및 저 레벨 유저를 위한 초보 통합 서버 신설 ▶이동의 재미를 부여하는 탑승물 도입 등 그 외에도 다양한 신규 아이템, 스킬 등이 추가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테스트를 위해 서버 1대를 추가, 총 2대의 테스트 서버가 운영된다.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서버에서 ‘GM 드렌프와 향신료’ 라는 프로모션으로 원활한 3.0 업데이트 플레이를 지원 하기 위해 각종 주문서 및 물약 등의 소모품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주차 별로 미션을 제시하여 업데이트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더불어, 라이브 서버에서는 10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종족 비율이 불균형인 서버 대상으로 무료 서버 이전 혜택 및 종족별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업데이트으로 추가 될 다양한 콘텐츠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환경을 사전에 마련 하기 위함이다.

또한 9월 1일 이후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고객이 다시 접속 할 경우, ‘50레벨 날개깃’ 아이템과 캐릭터 능력이 향상 되는 ‘몸짱’ 타이틀을 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리고,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기간 내 유료 이용권을 결제하면 ‘85레벨 강화석’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있다.

아이온 개발을 총괄하는 심마로 실장은 “아이온 3.0 버전은 143주 동안 최고의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선물이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즐겁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아이온 3.0 버전 ‘약속의 땅’의 주요 내용은 곧 공개 될 예정이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재군 주임
02-6201-8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