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600만 고객 돌파 사은대잔치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10-20 08:45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고객 16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생필품 증정, 카드할인 등 생필품 지원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2011년 9 월까지 10년 동안 롯데홈쇼핑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이 1600만 명을 넘어섬에 따라 그 동안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것. ‘1600만 명’이라는 수치는 우리나라 국민 3명 중 1명은 롯데홈쇼핑 고객이라는 것을 뜻한다.

이에 따라 오는 21일(금)~23일(일) 3일간 16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치솟는 물가로 가계 부담을 안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필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기로 한 것. 5천원 주유권, 깨끗한 나라 화장지 30롤, 쌀 10kg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여기에 카드 할인 혜택까지 마련해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최근 고객들은 자동차, 해외여행 상품권 등 고가의 경품보다는 저가라도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생필품 사은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면서 “고객 16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주유권, 화장지, 쌀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21일(금)엔 ‘리가 롱코트(49만8,000원)’, ‘올시즌 온돌마루(25만8,000원)’, ‘구들장 온돌마루 매트(23만8,000원)’가 판매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녁 6시 35분에 방송되는 2011년 최신형 ‘올시즌 온돌마루’는 슈퍼점보(29만8,000원), 점보(25만8,000원), 싱글(12만8,000원) 사이즈로 판매된다. 표면 질감이 부드럽고, 열선을 촘촘하게 배열해 열이 고르게 발산되며, 인테리어 효과 또한 뛰어나다.

같은 날 저녁 7시 35분에 선보이는 ‘이자녹스 리액티브 골드(13만2,000원)’는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고농축 성분의 리액티브 라인을 특별 구성한 것. 1600만 고객 돌파 사은행사로 방송 중 전 구매고객에게 겐지아 핸드백을 증정한다.

22일(토)에 방송되는 ‘위니아 김치냉장고’ 주문 시 ‘밥이 좋은 쌀’ 10kg이 고객 감사 사은품으로 지급되며, 같은 날 판매되는 ‘락앤락 보온냉병세트’, ‘마르세유 패드차렵세트’, ‘릴리앤 밍크코트’ 주문 시 ‘깨끗한나라 화장지’(30롤)가 제공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