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혁신 포럼 2011 개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1-10-20 09:50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및 계측, 모니터링 관련 선도기업 한국 텍트로닉스는 지난 10월 18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5층 매리골드 룸 에서 ‘텍트로닉스 혁신 포럼’을 개최 하였다.

한국 텍트로닉스는 이날 포럼을 통해 세계 최초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 ‘MDO4000’ 시리즈를 비롯해, 2개 이상의 채널에서 업계 최고 대역폭 33GHz를 제공하는 DPO/DSA70000D 시리즈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새로운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은 향후 전 세계 계측기 시장을 선도하는 텍트로닉스의 미래 가치를 증명 한다는 점에서 주목 할 만한 제품 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텍트로닉스 수석 엔지니어 John Calvin이 DisplayPort 1.2 규격 및 썬더볼트(Thunderbolt)의 물리계층 측정 솔루션을 소개 하였다. 또한 차세대 비디오 인터페이스 V-by-One 과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MHL(Mobile High Definition Link)의 텍트로닉스 솔루션과 함께 THine Electronics , Silicon Image 및 삼성전자에서 기술소개 및 시장동향에 대해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텍트로닉스 혁신 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자료는 http://www.tek.com/ko/TIF/Q10/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