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나눔스토어 ‘나눔의 기업'에 선정

- 나눔쌀 화환 이용으로 기부 문화 정착에 기여

서울--(뉴스와이어)--(주)MK창업을 통해 창업을 이룬 기업들에서 모두 1회성 축하화환 대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로 연결되는 ‘나눔 쌀화환’을 받게 되었다.

나눔스토어(대표이사 강진원)는 20일 신사동 MK창업 본사에서 젊은 창업 전문가 그룹 (주)MK창업(대표 이재원)과 나눔의 약속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나눔의 기업으로 선정되어 감사장을 전달했다.

(주)MK창업에서는 이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1회성 화환 대신 나눔쌀을 이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나눔스토어 대표이사와 MK창업 기업 임원 및 나눔의 약속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주)MK창업 창업전문가들이 나눔의 약속을 통해 화환문화 개선 및 나눔 문화 정착 운동에 대한 의사를 밝히면서 협약식이 이뤄지게 됐다.

나눔스토어는 2011년 4월에 출범한 회사로 뜻 깊은 날을 더욱 빛낼 수 있는 기부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나눔쌀화환을 이용하여 아동, 독거노인 및 난치병 환자를 위한 나눔쌀 공급을 지원해 오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주)MK창업은 나눔의 기업으로 등록되었으며, 정기적인 나눔쌀 화환 후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 나갈 방침이다.

이재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돕는 일은 창업 전문가들이 일을 할 때 항상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의 기업 실천활동을 통해 후원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눔스토어 강진원 대표이사는 “나눔의 기업으로 참여해 주신데 대해 나눔스토어 직원의 정성을 담아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 문화가 정착되고 다른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가 늘어나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