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DNP Denmark AS 공인 파트너로 Supernova 스크린 시판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1-10-20 13:49
서울--(뉴스와이어)--“Supernova 스크린, 밝은 곳에서도 언제나 선명해요”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덴마크 DNP사의 공인 파트너로서 다양한 Supernova 스크린을 국내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Supernova 스크린은 프로젝터를 밝은 장소에서 사용할 때 성능이 아주 돋보이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현재 시중에는 수 많은 종류의 광학스크린이 있지만, Supernova는 2003년 1세대 제품이 출시된 이후 꾸준히 65% 내외의 세계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는 ISF인증으로 입증되는 탁월한 품질 덕분이다. 즉 Supernova는 밝은 곳에서 선명한 영상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색 재현이 우수하고, 시야각도 +/-85도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현재 Supernova 스크린은 Supernova ONE/CORE/FLEX/CLASSIC/EPIC/CS/PANORAMA/INFINITY 등으로 설치형태나 구동방식, 구조물 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또한 밝은 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바탕으로 밝은 회의실, 거실용 홈씨어터, 종교시설, 건물로비, 상황실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65micron(1mm에 15개 이상의 미세렌즈 장착)의 정밀광학 스크린 특성상 스크린크기가 대부분 80”~160” 내외로 제한되지만, Supernova Infinity는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크기에 제한이 없고 두께가 5cm로 아주 얇아, 강당이나 컨퍼런스홀, 종교시설 등에 액자처럼 편하게 벽에 설치할 수 있다.

프로젝션 시스템의 성능은 크게 프로젝터-조명-스크린의 3요소에 의하여 결정되는 데 조명은 오랫동안 터부시되어 왔고, 스크린의 역할은 간과되어 왔다. Supernova 스크린은 정밀광학을 포함한 7겹의 재질로 구성되어 주변 조명을 흡수하고 빛을 일정한 방향으로 굴절시켜, 터부시되어온 청중석의 조명을 밝게 올려도 청중에게 밝고 선명한 느낌의 영상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허브(주)의 김동협 대표는 “그 동안 국내에는 명암비가 떨어지고 시야각도 좁은 저 품질의 광학스크린이 주로 유통되어 광학스크린에 대한 이미지가 부정적이지만 Supernova 스크린은 ISF인증이 증명하듯이 밝은 곳에서 선명하게 보이는 것은 물론, 우수한 색상재현 및 170도의 시야 각 등, 우수한 품질이 전세계 시장점유율 65%로 입증되었다. 따라서 디스플레이허브는 업계 전문가에 대한 시연을 통한 이해확대를 바탕으로 프로젝션 시스템에 대한 정확한 컨설팅을 통하여,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Supernova 기반의 프로젝션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제안 보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NP Denmark as 소개

DNP Denmark as는 세계 최대 인쇄-미디어 회사인 DNP사의 자회사로 세계 광학스크린의 대명사로 불린다. 1989년 설립이래 종합상황실을 중심으로 후면투사 방식의 광학스크린 시장을 20년 이상 리드해왔으며, Infocomm 2005에서 전면투사용 광학스크린 Supernova를 발표하여 전면투사 스크린 분야에서도 신선한 충격으로 시장변화를 주도하여 왔다. Supernova는 광학스크린 관련 수 많은 군소제조사의 출몰에도 불구하고, ISF인증이 증명하듯이 고품질의 Supernova 스크린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현재 3세대 Supernova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명암비는 물론 우수한 색재현과 넓은 시야각을 무기로, 전 세계 광학스크린 분야에서 65%라는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displayhub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 허브
대표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