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솔루니 이야기 역사포럼’ 출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10-21 09:59
서울--(뉴스와이어)--㈜대교는 초등 저학년을 위한 역사학습 프로그램인 ‘솔루니 이야기 역사포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솔루니 이야기 역사포럼’은 4~6명이 그룹이 되어 역사 동화를 읽고 토론하는 참여형 역사학습 프로그램으로 역사를 처음 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됐다. 12개월 한국사 학습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읽기도서 1권과 활동책 4권이 제공된다.

학습은 고조선, 조선전기, 조선후기 등 시대별로 판타지 역사 동화를 읽으며 직접 주인공이 되어 역사 시대를 간접 체험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 토론을 통해 다양한 생각들을 이해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생각을 말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운다.

특히, 3주 동안은 ‘역사지식 활동책’으로 각 시대별 생활, 문화, 예술에 대한 배경 지식을 정리 하고 마지막 주에는 ‘역사심화탐구 활동책’으로 역사신문 만들기, 문화재 모형 만들기, 인터뷰하기 등 다양한 독서 후 활동을 진행한다.

한편, 대교는‘솔루니 이야기 역사포럼’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26일까지 솔루니 홈페이지(www.soluny.com)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테블릿PC, 국민관광상품권, 도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