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G맨 게임종결자’ 정규 편성 확정

뉴스 제공
CJ E&M
2011-10-21 11:32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평균 클리어 1440분, 평균 데스 1만 3000번이라는 악명을 지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15분 만에 클리어 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온게임넷 ‘G맨 게임종결자’가 정규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

‘G맨 게임종결자’는 지난 6회 동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EXIT PATH’, ‘I WANNA BE THE GUY’, ‘FOCUS’, ‘DOT ACTION2’ 등 극악의 난이도 게임을 모두 손쉽게 클리어 하며 시청자로 하여금 대리만족을 느끼게 했던 프로그램.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으나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규 편성으로 자리잡았다. 뛰어난 게임실력과 입담, 몸개그로 시청자들 인기몰이를 했던 BJ 로복과 대정령이 그대로 진행자에 나서며, 신인 모델 곽미지씨가 새로운 채팅 매니저로 합류한다.

오는 21일(금) 첫 회 방송에서는 난이도 최상의 게임을 클리어하는 ‘G맨의 리얼 공략 게임’을 ‘고양이 마리오’ 게임으로 진행하며, 게임 속 숨겨진 맵과 버그까지 소개하는 ‘보너스 스테이지’ 코너에서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을 낱낱이 해부한다. 2030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팩게임으로 라이브 대결을 펼치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고, 그에 앞서 전국 모든 오락실 기기 순위에 ‘G맨’, 혹은 영문 ‘G’가 랭크될 때까지 계속되는 ‘오락실 테러’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마케팅팀
한응수
031-783-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