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ard Chartered Bank, Juniper Networks 인프라 도입

- Juniper Networks EX Series Ethernet Switches 및 SRX Series Services Gateways, 싱가포르, 베이징 및 뉴욕에서 고도의 확장성, 단순성, 보안성이 있는 네트워크를 제공하다

뉴스 제공
Juniper Networks 뉴욕증권거래소 JNPR
2011-10-21 15:48
싱가포르--(뉴스와이어)--네트워크 혁신의 업계 선두기업인 Juniper Networks(NYSE: JNPR)는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의 신흥시장에서 업계 선두인 Standard Chartered Bank의 전략적 네트워크 제공업체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Junos®운영 시스템을 실행하는 Juniper Networks® EX Series Ethernet Switches 와 SRX Series Services Gateways를 배치하여 싱가포르, 베이징, 뉴욕 등지의 Standard Chartered에 보안성, 고성능, 확장가능한 코어, 액세스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였다.

Standard Chartered는 싱가포르의 다수의 업무 기능을 두 곳의 새로운 장소로 통합했다. 그 중 하나는 Marina Bay Financial Center로 이곳에는 3개 층 65,000 평방피트가 넘는 면적에 790석이 있는 아시아 최대의 트레이딩 플로어가 있다. 또 다른 한 곳은 Changi Business Park로 이 곳은 Standard Chartered의 그룹 기술 및 운영기능이 있는 핵심 장소이다. 이 통합 전략은 Juniper Networks EX Series Ethernet Switches, SRX Series Services Gateways 및 관리 시스템인 NSM Central Manager를 포함하는 Juniper Networks의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을 배치하기로 한 은행의 결정에 촉매역할을 했다.

싱가포르에서의 성공적인 구현을 기반으로, Standard Chartered 는 뉴욕과 베이징의 새로운 장소에 유사한 시스템을 배치하였다.

Standard Chartered는 최대 10개의 상호연결 EX4200 스위치로 단일의 논리적 기기를 운영하고 캠퍼스 네트워크를 대규모 선불 지급 없이도 점증적으로 늘릴 수 있는 Juniper의 Virtual Chassis 패브릭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 액세스 스위치는 베이징 및 뉴욕 서버 팜을 지원하도록 배치된 EX4200 스위치와 싱가포르의 EX8208 스위치 등, Standard Chartered 의 데이터 센터 스위치를 포함하는 10 기가비트 이더넷 메쉬를 형성하는 업링크 Juniper Networks EX8208 코어 네트워크 스위치를 이중화하였다.

이 은행은 또한 보안역량세트의 일부로 자체 캠퍼스, 지점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내에 Juniper Networks SRX1400, SRX3400 및 SRX3600 Services Gateways를 배치했다. 스위치와 게이트웨이 모두에 Junos를 단일 운영시스템으로 실행함으로써, Standard Chartered는 복잡성, 위험 및 운영비를 줄여주는 균일한 중앙관리 보안 정책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은행 시스템의 가용성은 운영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Juniper Networks EX Series Ethernet Switches를 사용함으로써, Standard Chartered 는 낮은 레이턴시(latency)를 제공하고 액세스 레이어까지 완전한 이중화가 되어 있는 고도로 확장가능하고 단순화되어 있는 2중 레이어의 네트워크로 비용을 절감하고 네트워크 관리의 복잡성을 경감시켰다.

Juniper Networks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인 Douglas Murray는 “Standard Chartered Bank는 성장을 수용하고 매출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정보 인프라에 의존하는 최고의 금융기관이다. 우리는 이 은행이 Juniper Networks를 전략적 네트워크 제공업체로 선정하여 기쁘다”라고 말했다.

Juniper Networks 관련 정보

Juniper Networks는 네트워크 혁신 분야에서 활동하는 기업이다. 일반 기기에서 데이터 센터까지, 일반 소비자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공급업체까지 Juniper Networks는 네트워킹의 경험과 경제성을 바꿔주는 소프트웨어와 실리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Juniper Networks (www.junipe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iper Networks와 Junos는 Juniper Networks, Inc가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소유하는 등록상표이다. Juniper Networks 와 Junos로고는 Juniper Networks, Inc의 등록상표이다. 본 기사의 기타 상표나 서비스 마크, 등록상표나 등록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웹사이트: http://www.juniper.net

연락처

언론 담당 연락처: Howard Jones
Juniper Networks
+852-2587-6829
이메일 보내기

IR 담당: Kathleen Nemeth
Juniper Networks
(408) 936-5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