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GMF 2011에서 LTE 체험존 운영
- GMF(Grand Mint Festival) 2011에서 관람객 대상으로 U+ LTE 체험존 운영
- GMF의 각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VJ들이 직접 U+ LTE폰으로 중계하면 U+ LTE 체험존이나 아프리카TV 웹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개인방송 서비스 시연
- 미혼모의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자 컵케익 케이터링 업체인 ‘용감한 컵케익’ 소속의 미혼모들을 GMF 2011에 초청, 축제 즐길 수 있도록 지원
올해는 GMF의 ‘페스티벌 레이디’로 모델 장윤주가 선정돼 공연도 했으며, 이적, 윤종신, 알렉스, 10cm, 스윗소로우, 넬, 자우림, 델리스파이스, 언니네 이발관, 세렝게티, 노리플라이, 옥상달빛 등 60여 팀이 무대에 올랐다.
이번 GMF 2011을 후원한 LG유플러스는 GMF의 관람객의 상당수가 U+ LTE의 핵심 고객층인 20~30대 젊은 층인 것으로 파악하고 22일과 23일 양일간 GMF 2011 행사장인 올림픽공원 내 잔디마당에 설치된 ‘고스트 댄싱’ 무대 옆에서 U+ LTE 체험존을 운영했다.
체험존에서는 3G네트워크와 U+LTE의 속도 비교를 비롯해 실시간 모바일 HD방송 ‘U+ HDTV’, 고화질 영상통화,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프리스타일2, 포트리스2레드) 등 U+LTE의 핵심 서비스들이 시연됐다.
또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 ‘클럽 미드나잇 선셋’, ‘버스킹 인 더 파크’ 등 GMF의 각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VJ들이 직접 U+ LTE폰으로 중계하면 U+ LTE 체험존이나 아프리카TV 웹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개인방송 서비스도 선보였다.
특히 GMF의 개인방송 서비스는 서울에서 직접 공연을 즐기지 못한 부산, 광주, 대구 등 다른 도시의 시민들에게 실시간 중계를 통해 현장에서 공연을 감상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는 또 미혼모의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자 컵케익 케이터링 업체인 ‘용감한 컵케익’ 소속의 미혼모들을 GMF 2011에 초청, 도심 속 가을 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 밖에 LG유플러스는 U+ LTE에 대한 퀴즈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앵그리 버드 캐릭터 인형을 이용한 실사 앵그리 버드 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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