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성회관, 제4회 창업전문교육(멀티카페) 운영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 여성회관(관장 우정임)은 창업희망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성공적인 창업 지원 전문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제4회 창업전문교육을 10월 2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멀티카페 창업 교육이 실시되며 총10회 과정으로(월·수·금 10:00~13:00) 이론교육 7일(21시간)과 현장실습 3일(9시간)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자는 총 15명으로 창업교육 신청자 중 바리스타 자격 소지자 및 관련교육 수료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하였다.

이번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단, 실습재료비는 제외) 7일 이상 교육에 참석하고 교육을 수료한 사람에게는 수영소상공인지원센터에서 컨설팅 신청이 가능한 수료증을 배부하고 창업탐방, 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의 주요내용은 △멀티카페 현황과 전망 △창업 세무 및 법률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멀티카페 경영 마케팅 전략 △부동산 계약실무 △멀티카페 인테리어 △성공업체 현장실습 등으로 이루어져 멀티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교육이 될 것이다.

여성회관은 부산시민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세무특강 등 실질적이고 유익한 내용의 창업전문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여성회관
오윤희
051-610-20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