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팔레스타인 IT직업훈련센타 설립 프로젝트 참여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5-06-15 10:49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솔루션기업인 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은 지난해 수행했던 동남아시아 IT교육사업에 이어 올해도 중앙아시아, 중동 및 중앙아메리카 등 개발도상국가 대상 IT 프로젝트 및 정보전략수립 컨설팅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 사업의 첫번째 단계로 팔레스타인 IT직업훈련센타 설립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어 지난 7일부터 팔레스타인 An-Najah 대학의 박사급 교수 5명이 내한해 다우교육원에서 8일간 한국의 IT기술 및 산업동향, e-Learning과 e-Business의 현황 등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이 프로젝트는 오는 12월까지 한국의 IT전문가가 팔레스타인으로 파견되어 교육시키는 방식과 팔레스타인 IT직업훈련시설 운영자들이 한국에 초청되어 연수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금번 프로젝트는 외교통상부산하 국제협력단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다우데이타는 11년된 IT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각 프로젝트의 전략정보수립 컨설팅이나 교수양성 부분에 참여하게 된다. 이러한 사업은 개발도상국들과 한국의 경제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양국간 IT인력교류 확대 및 협력사업의 파급효과를 증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과장 016-285-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