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긴, ‘Boys Like McGINN’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1-10-24 16:21
서울--(뉴스와이어)--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여성 브랜드 매긴이 진행하는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에 유명 남자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다.

이번 컬렉션에서 만능 엔터테이너 붐은 풍성한 퍼로 장식된 레더 소매의 다운 점퍼와 골드 스키니 팬츠를 입고 훤칠한 키와 우월한 신체 비율을 뽐냈고, 힙합계의 대부 이하늘은 특유의 유쾌한 표정과 몸짓으로 경쾌한 오렌지 컬러의 코트와 퍼 에비에이터 캡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카리스마 래퍼 싸이먼 D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퍼로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유키스의 동호와 케빈은 고급스러운 퍼 장식의 밀리터리 패딩 코트로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했으며, 스키니한 몸매의 소유자인 틴탑의 니엘과 천지는 두 가지 컬러의 체크 더플 코트로 아이돌 그룹 특유의 감성을 표현했다. 또 ‘운동돌’이라 불릴 정도로 남다른 운동실력을 뽐내며 주목 받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동준은 고급스러운 브라운 무스탕 코트를 입고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한편 매긴은 이번 컬렉션과 더불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벤트 ‘스타 도네이션 온라인 경매’을 진행한다. 여섯 팀의 아티스트들이 컬렉션에서 직접 착용한 의상과 애장품을 오는 11월 10일까지 매긴 홈페이지(www.mcginnknightsbridge.co.kr)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에서 판매,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한다.

이번 컬렉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싱글즈,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11월 초 롯데 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컬렉션 의상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올리 개요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