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전문학교, 하루면 배우는 어플교육 과정 개설

뉴스 제공
한국직업전문학교
2011-10-24 17:54
서울--(뉴스와이어)--‘아무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배울수 있다고?’

최근 비전문가용 스마트폰 앱 저작도구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다름아닌 원더풀소프트(대표 오현주)의 m-biz maker(http://www.m-bizmaker.com)가 바로 그것이다.

개발 기간만 총 13여년에 걸친 엄청난 프로그램으로 이미 관련 업계에서는 2011년 이슈로 꼽고 있을 정도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전문교육기관이 적어 회사 관계자들의 고심이 많다고 한다.

한국직업전문학교에서는 이러한 기술의 참신함과 발전 가능성을 크게 보고 발빠르게 움직여 교육과정을 개설 한다고 한다.

학교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보급속도가 경이로울 정도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지만 관련 기술 교육은 그에 비해 너무 늦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기술 교육은 강사진 양성이 생명인데 현재 제조업체에 직접 찾아가 교육을 받아야하는 실정이다”라고 교육의 어려움을 토로하였다.

또한 “이 기술은 누구나 쉽게 어플리케이션을 직접 제작해 볼 수 있으며 아이디어만 좋으면 충분히 상용화까지 가능한 엄청난 도구임에 틀림이 없다”라고 해당 기술의 발전성에 대하여 강조하였다.

현재 한국직업전문학교에서는 1일 단 8시간이면 기본 운영방법을 모두 배울 수 있는 과정을 개설하여 모집중이며, 이후 전문가 양성을 위한 3개월 과정도 준비중이다.

이번 과정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직업전문학교 본교전화(02-599-8151)와 홈페이지(http://www.hanguktc.or.kr)에서 받고 있다.

문의:http://www.hanguktc.or.kr

한국직업전문학교 개요
한국직업전문학교는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디자인 분야의 전문교육기관으로서 Best HRD 민간 최우수 디자인 취업전문 학교다. 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가치관, 창의적 사고력, 감성과 열정을 지닌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실무위주의 교육을 모토로 하고 있다. 98년 개교이래 디자인 교육 및 취업 인프라를 통해 대한민국 교육산업의 리더로서 앞으로 더 나아가 세계속의 디자인 전문교육기관으로 그 위치를 다할 것이다. `04, `05, `06, `07년 훈련기관 평가 4년 연속 A등급 교육기관, `10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교육부분 직업전문학교 최초 대상수상, `07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우수기관선정-디자인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취업전담팀을 두어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m-biz maker: http://www.m-bizmaker.com

웹사이트: http://www.hanguktc.or.kr

연락처

한국직업전문학교
홍보팀장 김신웅
02-599-8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