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외식산업최고경영자과정 소셜미디어활용 외식산업홍보기법 강의

2011-10-25 09:13
대구--(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25일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외식산업최고경영자과정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외식산업홍보기법에 대해 강연한다.

중앙대외식산업CEO과정, 식품의약품안전청, 중소기업청 등에서 소셜미디어활용 외식산업홍보전략을 강의한 바 있는 최 원장은 이번 교육에서 QR코드, 유튜브활용, 소셜미디어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 홍보마케팅, 스마트폰 모바일활용법, 인터넷실시간동영상 올레온에어 활용 홍보마케팅, 트위터팔로워수 늘리기비법, 페이스북 활용, 블로그활용홍보, 검색엔진 최적화기법 등 외식산업최고경영자들에게 필요한 비용이 안드는 소셜미디어활용 홍보 기법을 전한다.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육담당자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산업의 새로운 홍보기법인 소셜미디어(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블로그) 활용 홍보전략을 최고경영자들에게 교육하고 실천하기 위해 CEO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강의 경험이 풍부한 최재용 원장을 초빙했다”고 말했다.

최 원장은 “외식산업 홍보의 패러다임은 이제 소셜미디어 활용이며, 최고경영자들이 먼저 필요성을 실감하고 직원들과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을 활용한 온라인홍보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외식산업홍보에 필요한 소셜미디어강의를 위한 강사를 전국에 파견하고 다양한 소셜미디어교육자료와 e-book, 강의동영상을 www.mdkorea.net 에 신청하면 제공한다고 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