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F&B ‘교촌新경영연구소’ 출범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05-06-15 11:02
오산--(뉴스와이어)--교촌치킨이 경영혁신과 경쟁력강화를 위해 '교촌新경영연구소'를 지난 6월10일에 출범시켰다.

교촌치킨의 '교촌新경영연구소'는 연구개발실과 경영자문단으로 구성되며 경영자문단은 자문단장인 서울대학교 최종태교수를 비롯한 기업경영과 식품기술전문가로 알려진 교수들과, 변호사, 세무사, 방송관계자 등 각기 각층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경영과 식품관련 기술을 지원 자문할 계획이다.

'교촌新경영연구소'의 소장을 맡은 권원강 회장은 “변화하지 않는 조직은 결국 사라질 수 밖에 없다. 경영자문단은 교촌의 ‘think thank’로서 뿐만 아니라 그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라고 연구소 출범의 의의를 밝혔다.

교촌치킨은 이번 연구소명칭을 ‘新’을 넣어 주의를 환기시키고 연구소 출범의 의의 항상 생각할 수 있도록 변화에 대한 의지가 대단하다.

교촌치킨의 이근갑 기획관리 이사는 “변화는 기업의 시대적 사명이다. 앞으로 교촌이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재조명 될 것이다.”라고 연구소 운영의 의지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기획팀 강석원 031)371-3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