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24회 울산 어머니 동화구연대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그 옛날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동화가 생각나는 가을, 맑고 밝은 목소리의 향연 동화구연대회가 펼쳐진다.

울산시에 따르면 (사)색동회 울산지회(회장 안은미)는 10월 25일 오전 10시 30분 울산시청 의사당 대회의실에서 색동회 울산지회 회원 및 참가자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4회 울산 어머니 동화구연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좋은 동화 보급과 동화구연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울산지역 어머니 40여 명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게 되며, 경연을 통해 대상(울산광역시장상), 울산공공도서관협의회장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이 수여된다.

입상자에게는 색동회 울산지회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1995년에 설립된 (사)색동회 울산지회(회원 250명)는 어린이 문화운동에 일생을 바친 소파 방정환선생의 뜻을 이어받아 동화구연을 통해 ‘나라사랑, 어린이사랑’의 정신을 잇고 있는 단체로,

동화구연, 동극, 인형극, 동시극 및 역할극 등 어린이 및 소외되기 쉬운 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정상섭
052-229-37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