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3분기에도 공무원 칭찬은 계속 이어져
이번 분기에는 울산 부추의 시장 지배력과 가격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한 브랜드 통합사업을 비롯, 소비자 피해상담과 화장장 근무 직원의 친절함에 감사한다는 글이 주를 이루었다.
칭찬 사례를 보면 이영필씨 등 부추 농사를 짓는 시민은 4개 작목반을 하나로 통합하여 FTA에 대처하고 울산의 부추를 널리 알리고 판매하는데 힘을 실어 준 부추 명품화 사업을 추진해 주어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또한, 박이용씨 외 많은 분들은 유족의 마음을 헤아려 주고, 작은 친절을 베풀어준 공설화장장 직원에 대한 칭찬 글을 남겨 주셨다.
이와 함께 소비자 피해사례를 상담해 해결해주는 소비자상담센터와 여권발급 창구 등 민원실 직원의 친절에 대한 감사와 칭찬의 글은 꾸준히 게재되고 있다.
한편, 울산시는 친절 실천으로 시민들에게 감동을 준 9명의 공무원을 격려하고 칭찬사례는 전 공무원에게 전파하여 친절 분위기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친절도를 포함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의 성과에 대한 반영으로 행정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자치행정과
김광연
052-229-2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