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건강·영양까지 챙긴 ‘스마트 미식’ 메뉴 선보여
‘노인병’이라 불렸던 성인병이 근래에는 20-30대에도 다발하고 있다고 한다. 그만큼 동물성 단백질이나 지방을 과잉 섭취하기 때문이다. 이런 걱정을 덜기 위해 맛있고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구운 커리치킨 고로케’를 내놨다. 향긋한 커리에 감자, 닭가슴살 등을 듬뿍 넣어 속이 꽉찬 고로케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운 제품으로, 기름기가 빠져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하다. 기존에 비해 낮은 칼로리는 물론이고, 건강식품의 대명사인 카레까지 더해져 맛과 건강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스마트 미식’메뉴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는100% 국내산 검은콩의 고소함에 건강을 담은 웰빙음료 ‘블랙빈라떼’를 출시했다. ‘블랙푸드’의 대표주자 ‘검은콩’은 비타민과 사포닌성분이 풍부해, 검은깨, 흑미 등과 함께 평소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식품이다.
배우 소지섭의 공간으로 유명한 투썸플레이스 압구정51K점에서만 한정 출시하는 건강한 스프 3종 역시 스마트 미식 메뉴다. ‘51K 마녀 스프’는 양배추, 토마토, 샐러리, 양파 등의 채소를 넣고 끓인 것으로, 다이어트 스프로도 유명하다. 또한, 100%국내산 단호박으로 만드는 ‘51K단호박 스프’, 감자과 브로콜리가 잘 어우러져 고소한 맛을 살린 ‘51K감자 브로콜리 스프’도 쌀쌀한 날씨에 든든한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www.bibigo.com)는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듯한 식탁에 한 상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건강식을 이달 31일부터 선보인다. 양지, 사태로 진하게 우려 맛을 낸 맑은 국물의 ‘나주곰탕’은 칼슘은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까지 풍부한 1등 보양식이다. 또한, 매콤한 고추장을 양념한 국내산 닭에 가시오가피를 더해 원기를 보양한 건강식 ‘닭볶음탕’은 매콤한 별미가 생각날 때 안성맞춤인 메뉴다. 닭고기는 근육 섬유 속에 지방이 섞여 있지 않아 담백하고, 따듯한 성질의 닭고기를 찬 성질의 메밀과 함께 먹으면 냉기와 온기를 다스려 상호보완 할 수 있는 찰떡궁합 건강식이다. ‘찰떡궁합 한 상 차림’은 수삼샐러드, 김치메밀전, 닭볶음탕, 막걸리 등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지인들과의 정겨운 술자리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스마트미식메뉴다.
색다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 (www.chinafactory.co.kr)는 산과 바다에서 나는 온갖 진귀한 물건으로 차린 맛이 좋은 음식 ‘산해진미(山海珍味)’ 를 이달 25일부터 선보인다.
‘불도장’은 중국 광동식 유명 요리 중 하나로 ‘향을 맡으면 스님이 절의 담을 뛰어넘는다’라는 일화까지 있을 정도로 애호가가 많은 요리다. 이번에 차이나팩토리에서 선보이는 ‘전복삼계 불도장’은 전복, 송이, 녹각, 닭고기 등 진귀한 재료들을 오랫동안 우려내 맛을 낸 중국의 최고급 보양스프로, 향긋한 냄새와 함께 그 맛도 일품이다. 이 외에도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 야채를 테이블에서 끓여먹는 요리로 쌀쌀한 날씨에 얼큰하고 따듯하게 즐길 수 있고, 주류와 함께 하기 좋은 보양식 ‘전복 마라탕’, 사천식 깐풍볶음인 ‘사천 스페셜’, 쇠고기 안심의 쫄깃한 부위를 향긋한 자연송이와 구운 마늘을 넣고 굴소스로 볶아 맛을 낸 찹스테이크인 ‘자연송이 안심찹’, 송이, 해삼, 전복 등 진귀한 재료들이 들어간 프리미엄 해물요리 ‘X.O팔보채’ 등 5가지 프리미엄 메뉴는 고객들의 맛과 건강을 모두 배려했다. 차이나팩토리는 산해진미 출시기념, 든든한 보양식을 즐기면서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커힐 윈터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100%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그리고 연말파티응모 이벤트 등을 12월 15일까지 실시한다.
더불어, CJ ONE런칭 1주년을 맞아 CJ푸드빌에서는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30%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브랜드 전 매장에서 행사기간 중 CJ ONE포인트 사용 시, 사용한 포인트의 30% 를 재 적립해 주는 이벤트로, CJ ONE포인트는 잔여포인트 1,000점 이상 시, 10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사용한 포인트의 30%(재적립 포인트)는 11월 8일에 일괄 적립된다. (더스테이크하우스 제외)
CJ푸드빌 관계자는 “이제는 맛은 기본이고, 건강과 영양까지 챙기는 똑똑한 고객들이 늘고 있다 “며 “이번 출시한 메뉴로 많은 고객들이 몸과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스마트 미식’ 경험을 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