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라크 ‘아르빌 국제박람회’ 참가

- 24~27일, 이라크 최대 국제무역박람회에 참가

- 갤럭시SⅡ, 갤럭시 노트, 에코버블 등 스마트폰과 저전력 가전 선봬

- "지속적인 최신제품 출시로 이라크 소비자에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 전할 것"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10-25 09:1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24~27일 이라크 아르빌에서 열리는 최대 무역박람회인 ‘아르빌 국제박람회’(Erbil International Fair)에 참가했다.

삼성전자는 400제곱미터의 부스를 마련하고 3천만대 이상 팔린 갤럭시S, 갤럭시SⅡ, 그리고 지난 IFA에서 선보인 갤럭시 노트 등 갤럭시 시리즈를 전시했다.

또 에너지 소비를 획기적으로 줄인 에코버블 세탁기와 냉장고, 노트북 시리즈9 등 첨단 생활가전과 IT제품을 선보였다.

국내업체로는 유일하게 미러리스 카메라 NX200 등 디지털 카메라를 전시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성전자만의 광학기술도 선보였다.

노상석 삼성전자 레반트 법인장(부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이라크 시장에서 삼성은 지속적으로 첨단제품을 선보이고 고객에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