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 새 단장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11-10-26 07:00
부천--(뉴스와이어)--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보일러 업계 최초로 작년 12월에 모바일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한 이후 스마트폰 가입자 수 2천만 시대를 앞두고 모바일 홈페이지(m.krb.co.kr)를 스마트폰에 최적화하여 새롭게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실시간 정보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한 귀뚜라미 모바일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이벤트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연결의 수단으로만 활용되었던 QR코드를 보일러 및 실내온도조절기 제품 표면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편하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실내온도조절기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실내, 예약, 외출, 목욕 등 제품 기능에 대한 안내를 도와주며, 보일러 이상 발생시 간단히 대처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어 서비스센터의 응대 없이도 신속하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귀뚜라미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에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메뉴를 가시성 및 접근성이 좋은 어플리케이션 형태의 디자인으로 작업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구분해 접속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홈페이지의 A/S 접수 기능을 모바일 홈페이지에 적합하도록 옮겨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A/S접수도 가능해 보다 빠른 처리로 소비자들의 사용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2천만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별도의 문의 없이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품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경영 환경의 빠른 변화와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현상과 변화 등을 경영전략에 신속하게 흡수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