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가 제안하는 치아건강을 위한 3단계 토탈케어, ‘메디안 덴탈 IQ라인’ 광고영상 공개

- 컬투의 유쾌한 캐릭터 살려 제품 연구원과 함께 소비자 궁금증에 대한 Q&A 형태로 소개

- ‘메디안 덴탈 IQ 라인’, 치석케어 64%, 잇몸케어 72%, 미백케어 67% 치약으로 구성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1-10-25 10:08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컬투(정찬우, 김태균)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메디안 덴탈 IQ 라인’ 매장 디스플레이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컬투는 이번 광고영상에서 그동안 TV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즐겁고 유쾌한 모습 그대로, 실제 메디안 연구원과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한 다양한 정보 및 궁금증을 Q&A 형태로 재치있게 풀어냈다. 특히 소비자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치석, 구취, 미백 관리법에 대한 각각의 정보를 전문 연구원의 설명과 그래프 등의 시각자료를 통해 효과적으로 소개했다.

‘메디안 덴탈 IQ 라인’은 치석케어 64%, 잇몸케어 72%, 미백케어 67% 치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개선된 수치를 제품명에 반영한 것이 특징. 그 중 ‘메디안 타타르 치약’은 스케일링과립TM을 함유하고 있으며, 각종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되는 치석형성을 예방해주는 치약 제품으로 양치질을 통한 지속적인 치석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의 임상 결과 3개월 사용 후 64%의 치석 형성 억제율을 나타냈으며, 충치 예방, 치태 제거 효과와 함께 구강의 청결함과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개운한 시트러스민트향’과 ‘상쾌한 후레쉬민트향’ 두 가지로 나와있다. (120g/3,500원대)

(주)아모레퍼시픽 메디안 홍보담당자 김효선부장은, “소비자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치아관리에 대한 상식을 컬투의 입담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고 싶었다. 이번 ‘메디안 덴탈 IQ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치아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컬투와 메디안의 ‘치아 고민 탈출 컬투쇼’ 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뿐만 아니라 각종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 PR
정유진 대리
02-3406- 22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