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가 제안하는 치아건강을 위한 3단계 토탈케어, ‘메디안 덴탈 IQ라인’ 광고영상 공개
- 컬투의 유쾌한 캐릭터 살려 제품 연구원과 함께 소비자 궁금증에 대한 Q&A 형태로 소개
- ‘메디안 덴탈 IQ 라인’, 치석케어 64%, 잇몸케어 72%, 미백케어 67% 치약으로 구성
컬투는 이번 광고영상에서 그동안 TV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즐겁고 유쾌한 모습 그대로, 실제 메디안 연구원과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한 다양한 정보 및 궁금증을 Q&A 형태로 재치있게 풀어냈다. 특히 소비자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치석, 구취, 미백 관리법에 대한 각각의 정보를 전문 연구원의 설명과 그래프 등의 시각자료를 통해 효과적으로 소개했다.
‘메디안 덴탈 IQ 라인’은 치석케어 64%, 잇몸케어 72%, 미백케어 67% 치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개선된 수치를 제품명에 반영한 것이 특징. 그 중 ‘메디안 타타르 치약’은 스케일링과립TM을 함유하고 있으며, 각종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되는 치석형성을 예방해주는 치약 제품으로 양치질을 통한 지속적인 치석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의 임상 결과 3개월 사용 후 64%의 치석 형성 억제율을 나타냈으며, 충치 예방, 치태 제거 효과와 함께 구강의 청결함과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개운한 시트러스민트향’과 ‘상쾌한 후레쉬민트향’ 두 가지로 나와있다. (120g/3,500원대)
(주)아모레퍼시픽 메디안 홍보담당자 김효선부장은, “소비자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치아관리에 대한 상식을 컬투의 입담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고 싶었다. 이번 ‘메디안 덴탈 IQ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치아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컬투와 메디안의 ‘치아 고민 탈출 컬투쇼’ 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뿐만 아니라 각종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 PR
정유진 대리
02-3406- 22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