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보안관제 인력 양성 시스템 본격 가동

- 차별화된 보안관제 인력 양성 프로그램 인원 선발을 위한 채용 진행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1-10-25 13:08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보안관리 전문기업 (주)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보다 체계화되고 고도화 된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보안관제 양성 시스템 강화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본격적인 인력 채용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그간, 자체 보안관제 인력 양성 시스템을 통해 인력을 양성해 온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에 진행되는 특화된 보안관제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보안관제, 침해대응, 침해분석, 모의해킹, 시스템 취약점 점검, 보안시스템 운영 등을 담당할 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기준에 따른 자격에 부합하는 3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 이글루시큐리티 본사와 파견 사이트에서 현장 실무를 중심으로 한 교육을 실시하며 ‘정예 보안관제 요원’을 양성할 방침이다.

11월 초까지 진행되는 이번 채용에서 CISSP, CISA, SIS 등 정보보호와 관련된 자격증 소지자, 소프트웨어기술자등급 취득자, 보안관제업체 및 보안업체/업무 경력 보유자, 보안관련 학과 졸업자를 비롯, KISA 아카데미 보안관제 과정 수료자 및 관련 교육과정 수료자는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곧 발표될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에 해당 되는 업체들의 경쟁이 가열됨에 따라 수많은 신규 업체들의 진입 시도와 기존 업체들의 입지 굳히기로 치열한 경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글루시큐리티 역시, 전문적인 인력과 노하우, 서비스 품질이 요구되는 ‘보안관제 전문업체’로서의 자격을 갖추지 못한 타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 보유하고 있는 인력 양성 시스템을 최고의 수준으로 만들기 위한 작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서비스부문장 조창섭 상무는 “이글루시큐리티의 차별화된 인력 양성 시스템을 거친 전문 보안관제 인력들의 실력은 이미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아오고 있다”고 말하며 “실제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보안관제 전문 교육과 그로 인해 쌓아 온 경험과 노하우는 결코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이글루시큐리티만의 고유한 역량임을, 지속적으로 증명해 보일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이번 ‘보안관제 인력 양성 시스템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인력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글루시큐리티 홈페이지 및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