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레포츠족을 위한 스마트폰용 아웃도어 ‘터치이너장갑’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추운 겨울에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있는 터치장갑이 주목을 받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레포츠족을 위한 ‘터치이너장갑’을 출시했다.

일반장갑과는 달리 외부로 노출된 특수 전도성 섬유(Conductive yarn)를 통해 스키/스노우보드, 자전거, 바이크, 등산, 조깅, 인라인 등을 하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아웃도어 스포츠용 터치이너장갑이다.

고탄력성나이론(90%)과 스판덱스(5%)와 전도성섬유(5%)로 구성된 ‘터치이너장갑’은 부드럽고 타이트한 착용감으로 기존 스포츠장갑을 낄 때 함께 착용해도 편안하다.

10손가락 모두 멀티터치가능하여 IOS의 멀티제스쳐 기능까지 사용가능 하다.

습도가 낮아 건조한 겨울철에는 정전기가 자주 발생해 모바일기기의 회로에 영향을 미치거나 데이터손실 및 오작동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정전기로부터 인체와 제품을 보호해 주며, 바닥면 Emboss 스트라이프 처리로 착용 시 미끄럼 방지효과까지 갖췄다.

이 제품은 솔리드 블랙, 형광그린 스트라이프, 형광오렌지 스트라이프 총 3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6,000원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신축성이 뛰어나 얇고 손에 딱 달라붙는 착용 그립감과 스트라이프 화려한 컬러디자인으로 레저스포츠용 이너장갑으로 적합하다”라고 밝혔다.

아트뮤 ‘터치이너장갑’은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