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모빌리티, 블루투스 헤드셋 HX55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 코리아는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탑재함과 동시에 최상의 편안함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언제 어디서나 통화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 모토로라 HX55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 HX550은 원거리에서도 통화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통화연결이 가능한 래피드커넥트(RapidConnect™) 기술과, 소음을 차단하는 크리스탈 토크(CrystalTalk™) 기술이 적용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통화가 가능한 기술적 우수함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추었다. 모토로라 HX550의 소비자 가격은 7만 4천 9백 원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박진우 CP(Companion Product) 사업부문장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가볍고,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는 모토로라 HX550 헤드셋은 편리한 핸즈프리 경험을 제공한다”며 “소비자들은 모토로라HX550과 함께 뛰어난 모바일 음악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유로운 스타일링, 최상의 착용감
HX550은 온-이어(on ear) 스타일과 인-이어(in ear) 스타일, 또는 귀걸이형 스타일 중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최초의 헤드셋으로 장시간의 통화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토크 기술로 주변 소음 차단
2개의 마이크(dual-mic)를 탑재해 소음을 차단해주는 크리스탈토크 기술이 적용되어, 주변 소음에 구애 받지 않고 통화에 집중할 수 있다.

원거리 통화 지원으로 이동 중에도 자유로운 통화
전화기로부터 300피트(약 90m)까지 원거리 통화를 지원해 항상 전화기를 휴대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

래피드커넥트(RapidConnect™) 기술로 빠른 통화 연결
간편하게 플립을 젖히는 것만으로 통화 연결 및 종료가 가능하다. 따라서 배터리 절약이 가능해 더 오랜 시간 통화할 수 있다.

말하고, 쓰고, 듣기까지
A2DP™ 규격의 블루투스® 기술은 통화 이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헤드셋으로 네비게이션 안내와 음악,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기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판매처 및 A/S 관련

모토로라 HX550 블루투스 헤드셋은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토로라 HX550 특징
- 대기 시간: 최대 400시간
- 음악 재생 시간: 최대 8시간
- 통화 시간: 최대 9시간
- 크기: 42×17×16mm
- 무게: 약 9g
- 블루투스®4 버전: 블루투스 사양 v3.0+EDR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임정현 과장
02-2016-7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