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창원 대리점 오픈

- “아웃도어 매니아 층에 신선한 활력을 주는 매장 만들어갈 것”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10-26 09:25
고양--(뉴스와이어)--(주)넬슨스포츠(대표: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지난달 10월 22일 창원시 중앙동에 아크테릭스 공식대리점 1호점을 오픈했다.

창원의 대표 상권인 중앙동에 자리한 30평 규모의 매장은 자연친화적 컨셉으로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고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아크테릭스 창원점 구익봉 사장은 “금융 유통의 중심지이며 유동인구가 많은 창원 중앙동에 위치한 아크테릭스가 차별화된 제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하여 명품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주 5일 근무제, 웰빙 트렌드 부상으로 건강과 생활의 질에 관심을 갖고 아웃도어 활동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아웃도어 매니아 층에 신선한 활력을 주는 매장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넬슨스포츠는 올해 하반기부터 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대리점 모집계획을 밝힌바 있다.

지난 8월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본점과 현대 백화점 본점에 동시 입점하며 백화점 유통을 강화한 아크테릭스는 대리점 개설을 통하여 유통채널 다변화 및 브랜드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대리점 개설 조건은 실평수 30평 이상,100% 위탁 판매로 진행된다.

문의:아크테릭스 창원점(055-287-5200)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http://www.arcteryx.co.kr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