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GS칼텍스서울KIXX-드림식스 배구단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1-10-26 09:54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가 남, 여 프로 배구단인 서울드림식스와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에 나섰다.

넥센타이어는 26일 “프로배구 ‘2011-2012 V리그’를 맞이하여 GS칼텍스서울KIXX와 드림식스 등 2개 팀과 제휴를 맺고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경기 입장권 티켓 2매씩을 매 경기 50명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넥센타이어의 친환경타이어 ‘엔블루 에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고 받은 보증서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입장권 티켓을 우편으로 발송한다.

또 경기장에서는 관람객이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엔블루 에코 타임’ 이벤트를 마련해 당첨자에게는 ‘엔블루 에코’ 타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경품인 ‘엔블루 에코’는 고유가 시대를 맞아 넥센타이어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타이어로 연비 효율과 마일리지 성능을 향상시킨 상품으로, 올해 ‘대한민국 우수 산업디자인’전에서 우수디자인(GD)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넥센타이어는 장충체육관 내에 펜스광고를 통해 야구팬들에 이어 배구팬들에게도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