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빵·과자에 관한 모든 것이 여기에 ‘서울 국제 빵·과자 페스티벌’ 열려

서울--(뉴스와이어)--빵·과자에 관한 모든 것을 전시·소개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15회 서울 국제 빵·과자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7일(목)~30일(일) 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서울시가 지원하고 (사)대한제과협회에서 주최하는 ‘빵·과자 페스티벌’은 올해로 29년(15회)의 역사를 지닌 국내 최대 빵·과자 페스티벌로서 국제전시연맹(UFI)의 인증을 받아 진행하며, 일본, 중국, 대만 등 외국 관계자들의 참여와 관심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빵·과자는 식생활의 변화로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세대가 즐기는 식품이며 특히 최근 TV 드라마를 통해 제과·제빵이 소개된 후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를 반영 금년 개최되는 ‘서울 국제 빵·과자 페스티벌’에서는 전문가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만든 빵·과자 뿐 아니라 일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매 행사때마다 시민의 호응이 높았던 ‘엄마와 함께 예쁜 케이크 만들기’를 금년에도 인터넷 등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아 진행하는 등 많은 체험 행사가 개최된다고 한다.

서울시 이홍상 공중위생과장은 “본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의 위생적이고 우수한 빵·과자 기술 및 문화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페스티벌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복지건강본부
공중위생과 노창식
02-3707-9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