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바닐라코 화보 촬영현장에서 광채나는 꿀피부로 시선집중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1-10-26 11:24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지난 10월 20일 자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민효린과 함께 겨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민효린은 이번 촬영에서도 광채나는 ‘꿀피부’로 어김없이 시선을 끌었으며, 바닐라코만의 결점 없이 글로우한 피부표현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여기에 민효린만의 매혹적인 표정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완벽한 화보가 완성됐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민효린이 사용한 스킨 메이크업 제품은 바닐라코의 ‘렛 미 터치드 글로우 비비크림(let me touched Glow BB Cream)’으로,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은은한 광택감, 부드러운 밀착감이 특징이다. 또 화이트닝과 안티링클,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결점 없이 글로우한 피부표현이 올 겨울 메이크업의 트렌드가 될 전망’이라며, ‘누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에도 은은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표현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바닐라코의 렛 미 터치드 글로우 비비크림은 클래식 베이지(classic beige)와 트루 베이지(true beige)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의 바닐라코 매장과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