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오기 전 보양식으로 한우 추천

파주--(뉴스와이어)--“겨울 오기 전 한우로 몸보신 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감기환자가 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비가 오고 난 이후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 몸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환절기 날씨는 우리 몸의 균형을 잃게 만들어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입맛을 잃게 만드는 등 건강을 해치기 때문이다. 이럴 때 우리몸을 살뜰히 챙겨줄 보양식으로 한우를 추천한다.

동의보감에서는 한우에 대해 소화기관을 보하고 토하거나 설사하는 것을 멈추게 하며, 소갈(당뇨)과 수종(부종)을 낫게 하고 힘줄과 뼈, 허리와 다리를 튼튼하게 한다고 하였다.

영양학적으로는 양질의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하고 지방질이 많이 있다. 사골과 우족 등으로 우려나온 육수에는 콜라겐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성장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고, 원기가 부족하고 허한 사람에게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게 하여 기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나 한우에는 나쁜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동맥경화와 심장병 예방 및 유방암치료에 효과적인 올레인산이 풍부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보양식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으면 뭐하랴. 서민들에게는 여전히 비싼 금액으로 인해 쉽게 접하기 힘든 음식이다.

그런데 여기 반가운 소식이 있다. 파주시 탄현면에 10월22일 오픈한 전국목장연합 경기북부직판센터(www.전국목장연합.com)는 오픈기념 이벤트로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와이리좋노! 반값한우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이미 지난 22일, 23일 이틀동안 1만명의 인파가 다녀갈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반값한우축제’는 판매장과 식당에서 소불고기1+1, 천원경매, 떡갈비 무료제공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별미인 ‘골프채갈비탕’을 반값에 먹을 수 있다.

또한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모듬을 한팩에 1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전국목장연합에서 사용하는 재료들은 당일가공 및 당일배송된 한우와 함께 신안천일염, 강원도 고랭지배추, 제천참숯 등 국내산 최고급재료들 뿐이니 그 신선함에 저절로 몸보신이 되는 것 같다.

더 추워지기 전에 몸보신 제대로 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보는건 어떨까.

전국목장연합 개요
전국목장연합은 '연간 방문객 150만의 신화! 임진강한우마을'에서 신규런칭한 '전국 300개 회원한우목장직송 당일가공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모토로 하여 우수한우, 우수한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전문브랜드입니다. 전국의 엄선된 한우 및 한돈 회원목장에서 지정 도축장(경기 화성)으로 직송하여 도축장 내 지정 가공장에서 가공한 목장직송 고객판매 전문 국내 최초 브랜드입니다. 한우 및 한돈을 부위별, 용도별로 구분하여 100여가지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에 맞추어 전문가들의 조언(가공실명제 시행)과 함께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겁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구매하신 고기를 바로 옆 정육식당에서 바로 구워드실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여 당일가공한 신선한 한우를 바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산만을 고집하는 밑반찬 및 양념, 참숯 등 안심먹거리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여드립니다.300대 주차가능으로 단체예약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전국목장연합.com

연락처

전국목장연합 마케팅기획팀
윤동근 차장
1544-9408
010-6226-58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